보기만 해도 심쿵 유발한 수트핏으로 반려견 심바랑 달달 눈맞춤하는 '개아빠' 박서준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3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n_sj2013


연예계 대표 '개아빠' 배우 박서준이 보기만 해도 심쿵 유발하는 슈트핏을 자랑한 것은 물론 반려견 심바와 사랑스런 투샷을 공개해 팬들을 훈훈하게 합니다.


박서준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팬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폭발적이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훤칠한 키를 드러내 보이는 검은색 정장을 입은 채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특히 박서준은 반려견 심바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습니다. 또한 반려견 심바와 눈맞춤을 해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n_sj2013


한편 박서준은 아이유와 함께 현재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작품 영화 '드림'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화 '드림'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처한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 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드라마입니다.


극중에서 박서준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을 맡았습니다.


축구선수 윤홍대 역할 소화를 위해 박서준은 운동을 통해 몸을 다지는 등 더욱 탄탄해진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n_sj2013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