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며 우르르 달려와 '애정공세' 펼치는 아기 인절미들 사이에 끼인 고양이의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20.07.07 07:46:10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etlovers_pets


장난기가 가득한 아기 리트리버 강아지들이 고양이 등장에 반갑다며 우르르 달려와 고양이를 멘붕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반려동물 전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반갑다며 우르르 달려와 고양이에게 애정공세를 펼치는 아기 인절미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아기 인절미들은 너도 나도 할 것없이 고양이에게 달려들어 서로 핥아주겠다고 난리법석을 떨었죠.


고양이는 체념이라도 한 듯 아기 인절미들의 애정공세를 그대로 받았는데요, 카메라에 체념한 고양이 표정이 고스란히 찍혀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etlovers_pets


아기 인절미들은 지치지도 않는지 쉼없이 고양이에게 달려들었고 참다 못한 고양이는 아기 인절미들 무리 사이에서 빠져나오려고 합니다.


하지만 아기 인절미들도 그런 고양이를 놓칠까봐 또다시 다가가 애정공세 펼치기 바빴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아기 인절미드르이 격한 반응에 진땀을 빼야만 했던 고양이. 그만큼 아기 인절미들이 고양이를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겠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 심장에 무리가 왔어... 엌엌엌", "고양이 스트레스 받는 건 아닌지 모르겠음", "귀엽긴 하지만 고양이가 걱정", "얼마나 반가웠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etlovers_pet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