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양쪽 귀를 모두 잃은 고양이가 있습니다. 만성 감염과 혈종으로 어쩔 수 없이 양쪽 귀를 제거해야만 했던 길고양이는 슬픔에 잠겼는데요.
하늘도 그 슬픔을 아셨던 것일까요? 양쪽 귀가 없는 길고양이 출신 고양이에게 기적과도 같은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슬픔에 잠긴 녀석에게 찾아온 기적 같은 선물은 바로 두 글자, '입양'이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최근 병으로 양쪽 귀를 잃어야만 했던 길고양이 레이디(Lady)가 뜨개질로 만든 귀를 선물 받고 입양까지 성공했다고 전했는데요.
길고양이 레이디는 동물보호단체인 데인 카운티 휴메인 소사이어티(Dane County Humane Society)에 구조돼 보호소로 들어오게 된 고양이였습니다.
구조될 당시부터 이미 만성 감염과 혈종을 앓고 있었던 고양이 레이디는 꾸준히 치료를 받았지만 어쩔 수 없이 양쪽 귀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아먄 했습니다.
하루 아침에 양쪽 귀를 잃은 고양이 레이디는 슬픔에 잠겼죠.
이를 지켜보던 단체는 안타까운 마음에 녀석에게 뜨개질로 만든 보라색 귀를 만들어 선물해줬는데요.
보라색 귀를 선물 받은 레이디는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뜨개질로 만든 귀는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양쪽 귀를 잃은 고양이 레이디 사연을 들은 누군가가 녀석의 새 가족이 되어주고 싶다며 입양 의사를 전해온 것인데요.
정말 다행입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 녀석을 사랑해주고 아껴줄 새 가족을 만난 고양이 레이디.
부디 새 가족의 품에서 오래오래 행복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더이상 아프지 말길.. 그리고 행복하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