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도로 한복판에서 벌떡 일어서서 치열하게 '맞짱' 뜨고 있는 산토끼 두마리

애니멀플래닛팀
2020.07.01 18:22:53

애니멀플래닛twitter_@NaturelsMetal


인적이 드문 늦은 밤 도로 한복판에서 서로 치고박고 싸우고 있는 산토끼 두마리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지난달 28일(현지 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도로 한복판에서 싸우는 산토끼들'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산토끼 두마리가 벌떡 일어선 채로 앞발을 날리며 티격태격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죠.


산토끼들은 서로 앞발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르게 휘날리며 서로를 공격했는데요. 주변 사람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싸우느라 정신없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aturelsMetal


그렇다면 왜 산토끼 두마리는 한밤중에 싸우고 있었던 것일까. 안타깝게도 왜 싸웠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다만 자신들만의 서열 정리를 하기 위해 싸운 것은 아닌지 혹은 번식을 위한 다툼인 것은 아닌지 조심스럽게 추측할 뿐입니다.


한편 티격태격 싸우는 산토끼 두마리의 싸움 영상은 3만건 이상 리트윗되고 8만 4천여명이 좋아요를 누르는 등 화제를 모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한밤중에 무슨 짓인건지", "도대체 왜 싸우는걸까", "정말 의문투성임", "누가 싸워서 이겼을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aturelsMeta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