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찾아온 폭염 날씨에 지쳐 호떡처럼 바닥에 푹 퍼져 눌러 붙은 '토실토실' 햄스터

애니멀플래닛팀
2020.06.08 22:26:31

애니멀플래닛reddit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밤잠을 설치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셨는데요. 지긋지긋한 더위 때문에 햄스터들도 기운을 차리지 못하기는 마찬가지인가봅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과거 호떡처럼 눌러 퍼진(?) 햄스터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은 적이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햄스터들이 잇따라 바닥에 퍼진 상태로 눌러붙어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흘러 녹아내리 듯, 호떡이 눌러 퍼지는 듯 눌러붙어 있는 햄스터들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시원한 나무판자 위에 배를 깔아 조금이나마 더위를 식히려는 햄스터의 모습은 한없이 귀엽고 사랑스럽기만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또 다른 사진에는 마치 탑처럼 서로의 몸을 포개고 있는 햄스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햄스터들이 납작한 상태로 차곡차곡 쌓여져 있다시피 하고 있는데요.


그 모습이 노릇노릇하게 익은 호떡을 쌓아 놓은 것과 비슷해보이네요.


애니멀플래닛reddit


이들 사진에는 ‘햄스터 팬케이크’라고 제목이 달려 있었습니다.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더위에 지친 햄스터들이 바닥에 퍼졌어요"라며 "팬케이크 같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더위에 지친 나머지 호떡처럼, 팬케이크처럼 퍼진 햄스터들의 귀여운 모습을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그리고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는데 수시로 물을 마셔서 체내 수분을 유지해주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물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여러분~♡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