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쏙 안길 정도로 앙증 맞았던 우리집 강아지가 1년 사이 이만큼 '폭풍 성장' 했어요

애니멀플래닛팀
2020.05.27 14:18:21

애니멀플래닛tiktok_@ozzysowner


앙증 맞은 몸집으로 한손에 쏙 안겼던 아기 강아지가 불과 1년 사이 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c) 계정에 몰라보게 성장한 강아지 전후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려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아기 강아지를 입양한지 1주일 뒤에서부터 1년 사이 얼마나 빠르게 성장했는지 전 과정을 고스란히 담았죠.


입양한지 1주일 때는 한손에 쏙 안길 정도로 앙증 맞은 아기 강아지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한달 뒤는 똑같이 한손에 안기지만 몸집이 커졌음이 한눈에 보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ozzysowner


그리고 3개월과 6개월 뒤에는 한손이 아닌 두 손으로 안아야 할 만큼 성장한 강아지. 그리고 1년 뒤에는 두 손도 부족해 품에 안아야 할 정도로 폭풍 성장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짧은 순간을 통해 1년 사이 강아지가 얼마나 빨리 폭풍 성장하는지 과정을 볼 수 있어 놀랍다는 누리꾼들의 반응들이 쇄도했는데요.


누리꾼들은 "강아지 확대 아닌가요",  이거 찐ㅠㅠㅠㅠ 우리 아이도 저렇게 컸어", "강아지 귀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1년 사이 강아지가 얼마나 빠른 속도로 폭풍 성장하는지는 아래 영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ozzysowne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