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스케줄 쪼개 유기견 보호소 찾아가 궂은 일 마다하지 않고 봉사활동 나선 두 훈남 배우

애니멀플래닛팀
2020.05.20 20:02:06

애니멀플래닛(왼) instagram_@yoon.bak, (오) instagram_@leetaehwan0221


배우 윤박과 이태환이 바쁜 스케줄을 쪼개서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에 나서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20일 윤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천사 같은 아이들. 행복한 가정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가정으로 입양 갔으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글로벌 펫푸드기업 내추럴발란스가 운영하는 블루엔젤봉사단이 지난 17일 경기도 포천시 유기동물보호소에서 펼친 봉사활동에 참여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on.bak


윤박은 유기견을 품에 안고서 해맑게 웃어보였는데요. 특히 유기견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이태환도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쁜 아이들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립니다"라며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블루엔젤봉사단"이라고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유기견들에게 배식하고 시설물 보강을 위한 자재를 옮기는 등 보호소에서 구슬 땀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leetaehwan0221


윤박과 이태환이 참여한 블루엔젤봉사단은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임직원과 수의사, 훈련사, 배우, 가수 등으로 구성된 유기동물 봉사모임입니다.


이날 진행된 블루엔젤봉사단 봉사활동에는 두 사람 이외에도 현우, 이지유, 천이슬, 고원희, 황혜인 등이 사료 봉사를, 에이핑크 윤보미, 트와이스 쯔위와 정연, 배우 공승연, 한승연, 손승연, 유인혁, 김가영 등이 견사 청소를 했습니다.


또 슈퍼모델 출신 모임인 아름회 멤버 김효진, 정경진, 하연화 등은 강아지들에게 간식을 배분한 것은 물론 입양 홍보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leetaehwan022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