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신발 장착한 채 화보 사진 촬영 중인 아빠 박서준 빨리 내려오라고 떼쓰는 반려견 심바

애니멀플래닛팀
2020.03.22 10:53:49

애니멀플래닛youtube_@Record PARK's


화보 촬영 중인 아빠 박서준 따라 스튜디오에 놀라온 반려견 심바가 빨리 내려와 자기와 놀아달라고 떼쓰는 귀여운 모습이 팬들의 심장을 심쿵하게 합니다.


박서준의 일상을 기록한 유튜브 채널 'Record PARK's'에는 지난해 9월 광고 촬영장에 아빠 박서준 따라온 '박서준 껌딱지' 심바의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빠 박서준 뒤만 졸졸 따리다니면서 화보 촬영 현장을 누비며 치명적 귀여움을 뽐내는 하얀 솜뭉치 반려견 심바의 사랑스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ecord PARK's


이날 옥상에서 화보 촬영하던 중에 반려견 심바는 호기심이 발동했는지 한쪽 구석지에서 혼자 놀고 있었는데요. 덕분에 흙이 발에 묻어 흙신발을 신게 됐죠.


박서준은 "집에 가서 한바탕 씻어야겠는데? 어우 발 지저분해졌네?"라며 "신발 신었네? 이리와, 이리와"라고 말했습니다.


옥상 위를 누비며 뜻밖의 흙신발 장착한 반려견 심바 모습이 흐뭇해하는 박서준은 촬영이 다시 시작되는데 자신에게 다가오는 반려견 심바를 보며 "누가 신발 신겼어?"라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Record PARK's


천진난만 해맑게 웃는 반려견 심바는 의자에 발을 올리더니 아빠를 빤히 바라보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후 촬영이 시작되자 반려견 심바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빠를 향해 짖으며 얼른 내려와 자신과 놀아달라고 떼쓰기 시작했습니다.


아빠 박서준 밖에 모르는 반려견 심바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ecord PARK's


화보 촬영 중인 아빠 박서준만 졸졸 따라다니며 치명적인 흙신발을 장착한 반려견 심바의 귀여운 영상은 아래 유튜브를 통해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마지막회는 유재명을 향한 복수부터 김다미와 사랑까지 해피 엔딩이었는데요.


또한 '이태원 클라쓰'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6.5%의 자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둬 박서준은 박새로이로 필모그래피에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YouTube_@Record PARK'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