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대낮에 한 남성이 강아지를 바닥에 던지고 발로 걷어차는 등의 학대 현장이 포착돼 충격과 공포를 준 적이 있습니다.
온라인 매체 넥스트 샤크(NextShark)에 따르면 3년 전인 지난 2017년 당시 홍콩의 한 쇼핑몰에서 강아지 학대하는 현장이 카메라에 찍혀 분노를 일으킨 적이 있는데요.
사건은 이렇습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남성이 갑자기 쇼핑몰 내 슈퍼마켓에서 조그만한 강아지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했습니다.
그는 강아지를 바닥에 내팽개치듯 던졌고 발로 걷어차려다가 균형을 잃고 쓰러지기까지 햇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충격을 받아야만 했는데요.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에 따르면 공개된 영상은 포틴 쇼핑센터 안에서 촬영된 것으로 도망가던 강아지는 쇼핑몰 직원에 의해 잡혔다고 합니다.
영상을 찍어 올린 당시 누리꾼은 강아지를 학대한 남성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어떻게 강아지가 여기 들어오게 해?'라며 '밖에다가 어서 내다버려!'라고 말한 것으로 전했습니다.
학대 이전에 직원들이 강아지를 발견하고 남성을 말리며 강아지 주인을 기다리고 있던 찰나에 이와 같은 일이 벌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남성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도를 지나쳤다는 의견과 함께 극도로 비정상적인 행동이라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