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개들에게 배 물어뜯겨져 찢어진 순간에도 살아남기 위해 '최후 사투' 벌이는 임팔라

애니멀플래닛팀
2020.03.16 11:05:25

애니멀플래닛youtube_@Kruger Sightings


※ (주의) 다소 불편한 내용과 사진이 포함돼 있습니다.


배가 물어뜯겨져 찢어진 순간에도 임팔라는 어떻게 해서든 야생 개에게서 벗어나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처참한 최후를 맞이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크루거 사이팅스는 3년 전인 지난 2017년 당시 남아프리카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야생 개와 치열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임팔라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영상에 따르면 굶주림에 허덕이던 야생 개는 임팔라를 발견, 먹잇감으로 지목한 뒤 배 있는 부분을 물어 뜯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Kruger Sightings


이때문에 잠시 누워있던 임팔라는 몸을 일으켜 세웠는데 이미 배가 찢겨진 상황이라 힘을 제대로 쓸 수도 없는 심각한 상태였죠.


하지만 임팔라는 그냥 죽을 수 없었던 탓에 어떻게 해서든 야생 개의 공격을 막아 도망치려고 했지만 야생 개는 좀처럼 물러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다른 야생 개들이 떼로 몰려들면서 결국 임팔라는 끔찍한 죽임을 당하고 말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Kruger Sightings


동물 세계의 처절한 약육강식 세계를 보여주는 이 영상은 시간이 지난 지금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잡아먹으려는 야생 개와 살아남기 위한 임팔라의 최후 사투가 담긴 현장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상이 다소 많이 잔인할 수 있으니 시청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_@Kruger Sighting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