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때문에 산책 나가지 못하는 대형견이랑 베란다에서 놀아주는(?) 방법

애니멀플래닛팀
2020.03.11 10:08:4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umbba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라고 불리는 '코로나19'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요즘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 나가는 것도 조심스러운 요즘인데요.


그렇다고 스트레스 받을 강아지를 위해서 산책을 안 나갈 수는 없고 그렇다고 막상 나가자니 불안한 마음 때문에 고민이라는 분들도 부쩍 많아지셨습니다.


특히나 활발한 대형견의 경우는 더욱 심한데요. 여기 '코로나19' 때문에 산책을 나가지 못하는 대형견이랑 놀아주는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umbba


유기견 보호단체 '유기동물의 엄마 아빠(유엄빠)' 인스타그램에는 "산책 못하는 대형견 베란다에서 놀아주기"라는 글과 함께 SNS상에 떠돌아다니는 영상 하나가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산책 나가지 못하는 대형견을 위해서 마스크를 쓴 한 여성이 베란다에서 강아지와 무술 놀이(?)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얼핏 멀리서 보면 학대인 줄 알았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많았는데요. 영상을 보면 여성은 밖에서 뛰어놀고 싶은 강아지를 위해서 무술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umbba


강아지가 앞발을 휙휙 날리면 척척하고 막아내는 방식으로 놀아준 것이죠.


지칠 줄 모르는 강아지의 넘치는 에너지를 소진시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주인의 모습 정말 놀라운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간 학대영상인줄요 휴~ 다행이다!", "저러다 떨어질까봐 걱정되네요", " 때리는건줄 알고 놀랬네 ㅋㅋㅋㅋ", "무술 대결하는거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