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뽀뽀해도 되지만 너는 안됨"…주인이 핥으려고(?) 혀 내밀자 강아지가 보인 '리얼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0.03.11 09:48:3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goandursula


자기가 주인을 핥고 뽀뽀하는 것은 괜찮으면서 정작 주인이 자기를 핥고 뽀뽀하려고 하자 경악하는 강아지의 리얼 표정이 담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한 누리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강아지의 극과 극 반응이 담긴 사진을 소개해 눈길을 끌어모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느 강아지들처럼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당연하다는 듯 주인의 볼을 핥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주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강아지가 너무 고마워 주인 또한 강아지랑 똑같이 핥아주려고 혀를 내밀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goandursula


주인이 자신에게 혀를 내밀자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놀랍게도 강아지는 경기를 일으키는 듯 동공지진 일어난 표정으로 당황해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더 정확히는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거 너무 한 것 아닙니까. 자기는 뽀뽀하고 핥아도 괜찮고 주인은 절대 안된다는 강아지.


무엇보다도 주인이 자기 핥는 것 극도로 싫다고 표정으로 말하는 강아지 모습이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여워 웃음만 나올 뿐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치사하지만 귀여워서 용서해줄게", "너도 한번 당해봐라 표정임", "주인 무섭다...", "강아지 리얼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ugoandursul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