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푹 빠져 자기랑 안 놀아주는 집사에게 서운함 폭발한 강아지의 '분노 싸대기'

애니멀플래닛팀
2020.02.18 07:17:04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자기랑 놀아주지 않고 게임하는데 푹 빠진 집사한테 서운했던 강아지는 게임기를 툭툭 건드리다가 결국 분노의 싸대기를 날리며 집사를 방해했습니다.


알엠 비디오스(RM Videos) 유튜브 채널에는 자신과 놀아주지 않고 게임에만 열중한 집사가 못마땅했던 강아지가 게임을 방해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미국 코네티컷 워터베리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이 영상에는 한 남성이 소파 위에 앉아서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남성이 한참 동안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데 강아지가 조심스럽게 다가와서는 게임이 끝나기만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었죠.


하지만 게임은 좀처럼 끝날 생각을 하지 않았고 강아지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간절한 눈빛을 쏘아보내도 보지만 집사는 게임하느라 이를 알지 못했습니다.


결국 서운함이 폭발한 강아지는 집사가 게임하는데 방해하려고 앞발로 게임기를 툭툭치기 시작했죠. 이는 신호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집사는 꿋꿋하게 게임을 계속하려고 했고 결국 참다 못한 분노의 싸대기(?)를 날리는 것으로 집사를 응징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의 행동에 집사는 게임하는 것을 포기하고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귀여워도 정말 너무 귀여운 질투 아닌가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미칠 듯이 웃었음", "집사가 잘못하긴 잘못했네요", "오구오구 서운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M Videos


YouTube_@RM Video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