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웠는지 '슬금슬금' 다가가 토끼 솜방망이로 엉덩이 '꾸욱' 만지는 아기 호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2.11 10:33:44

애니멀플래닛youtube_@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토끼에게 슬금슬금 다가가 조막만한 솜방망이로 토실토실한 토끼 엉덩이를 만지는 아기 호랑이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에서는 3년 전인 지난 2017년 '호랑이 인형이 토끼 엉덩이 만짐? 이 조합 특이해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적이 있는데요.


인공포육을 하게 된 아기 호랑이 호야 그리고 산에서 어미를 잃은 토끼 토실이는 서로를 의지하면서 살아간다고 하는데요.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인 셈이죠.


실제 야생에서는 아기 호랑이가 토끼랑 어울려 노는 일을 상상도 할 수 없는데요. 다른 토끼들에게 아기 호랑이 호야가 다가가면 귀찮다며 피한다고 합니다. 도망가는게 아니고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youtube_@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토실이라는 이름의 토끼가 아기 호랑이 호야와 둘도 없는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워낙 털을 무는 호야 때문에 토실이는 부문 탈모를 감당해야만 하지만 말입니다.


이날 카메라에는 토실이에게 다가가 엉덩이를 꾸욱 만지는 아기 호랑이 호야 모습이 고스란히 찍혔는데요. 정말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건지.


호랑이와 토끼가 친구인 것도 신기한데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엉덩이를 만지는 사이라니 보고 또 봐도 놀랍고 둘의 우정이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이 둘의 우정이 오래오래 변하지 않고 이어지길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봅니다. 영상은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