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2월 '반려동물 체중 관리와 맞춤 영양' 주제로 영양학 교실 개최

애니멀플래닛팀
2020.01.13 14:42:51

애니멀플래닛로얄캐닌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새해를 맞아 우리집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 관리법을 알려주는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을 개최합니다.


13일 로얄캐닌은 다음달인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서울 강남 메리스 에이프럴 지하 1층에서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열리는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에는 수의사 세미나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 대상 행사입니다.


영양학 교실에는 약 200여명의 반려견 및 반려묘 보호자를 초청하며 수의사 세미나와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1일은 반려견 보호자를 초청해 한국수의임상포럼 회장 김현욱 수의사가 '반려견 비만 탈출을 위한 체중 관리법'을 소개하고 로얄캐닌 최우연 수의사가 '반려견 맞춤 영양'에 대한 강연을 진행합니다.


애니멀플래닛로얄캐닌


또한 2일은 반려묘를 위한 교실로 한국고양이수의사회 회장 김재영 수의사가 '불로묘생을 꿈꾸며-반려묘 건강관리'를 주제로 장수묘를 위한 팁을 제시합니다.


또 로얄캐닌 최우연 수의사가 '반려묘의 체중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해 소개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로얄캐닌이 준비한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은 반려견·반려묘 커뮤니티인 강사모, 고양이라서 다행이야(고다), 냥이네에서 1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이수지 로얄캐닌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정확한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보호자들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을 통해 지난 50년 이상 이어온 로얄캐닌의 탄탄한 과학지식을 보호자들과 나눠 반려동물의 보다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