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착지하는 모습인 줄 알았다는 햄스터의 반전 넘치는 자세

장영훈 기자
2024.10.28 08:35:07

애니멀플래닛남다른 자세로 화제 중심에 선 햄스터 모습 / x_@hamuhamustar924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 우연히 햄스터 모습을 촬영했다가 정말 생각지 못한 의외의 결과물을 얻은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보고 순간 두 눈을 의심하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아니 글쎄, 사진에 찍힌 햄스터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햄스터는 마치 자신이 아이언맨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아이언맨 착지 자세를 똑같이 복붙한 것 마냥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우연히 카메라에 찍힌 햄스터의 귀여운 모습 / x_@hamuhamustar924


사연은 이렇습니다. 햄스터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우연히 찍은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햄스터가 마치 마블 히어로라도 되는 것 마냥 왼쪽 앞발을 지면에 붙이고 오른쪽 앞발을 위로 들어 올리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것.


보고 또 봐도 마블 영화에서 아이언맨이 등장한 착지 자세를 흉내낸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로 너무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햄스터인데요.


애니멀플래닛아이언맨 착지 자세와 똑같은 햄스터 모습 / x_@hamuhamustar924


혹시 햄스터가 전생에 히어로는 아니었을까. 여기에 짤막한 앞발이나 햄스터의 둥글둥글한 몸집이 어울려저서 카리스마 보다는 오히려 귀여울 따름인데요.


햄스터는 나름대로 매우 진지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었지만 그저 한없이 귀여운 것은 왜 그런 것일까요. 이게 햄스터의 매력인가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진 잘 찍었네", "우연히 건진 사진 치고는 대박이잖아", "진짜 마블 히어로 같아 보임", "표정은 세상 진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평소 일상생활 속의 엉뚱한 햄스터 모습 / x_@hamuhamustar924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