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잔디밭에서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앞장서서 뛰어가는 토끼를 잡으려고 열심히 뛰어가는 웰시코기 강아지가 있습니다.
웰시코기 강아지는 폴짝폴짝 뛰어가는 토끼를 잡으려고 쫓아가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지 천진난만 해맑은 표정을 지어 보였는데요.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한 해맑은 표정을 지어 보이면서 토끼랑 술래잡기 놀이를 하는 웰시코기 강아지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잔디밭에서 토끼랑 술래잡기를 하는 중인 웰시코기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무슨 영문인지 토끼는 푸른 잔디밭에서 폴짝 폴짝 뛰어다니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그 뒤에는 웰시코기 강아지가 쫓고 있었는데요.
다리가 짧다보니 웰시코기 강아지가 토끼를 따라잡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죠. 토끼는 그저 여유롭게 앞으로 폴짝 폴짝 뛰어갈 뿐이었습니다.
반면 웰시코기 강아지는 앞장 서서 뛰어가는 토끼를 잡으려고 짤막한 다리로 안간힘을 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투샷 아닙니까. 어떻게 해서든 토끼를 잡아보겠다며 짤막한 다리로 열심히 뛰어가는 웰시코기 강아지 모습 또한 매우 인상적입니다.
한참 동안 토끼 뒤를 쫓아가던 웰시코기 강아지는 도저히 안되겠는지 앞장서서 뛰어가는 토끼의 걸음을 복붙한 것 마냥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토끼는 힘들지도 않은지 웰시코기 강아지 앞에서 폴짝폴짝 뛰어 갈 뿐이었는데요. 보고 또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합이 아닌가요.
그렇게 토끼와 웰시코기 강아지는 잔디밭에서 한참 동안 뛰어다녔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진정한 힐링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보면 볼수록 귀엽네", "너네 정말 잘 어울리는구나", "토끼와 강아지 조합 신선해", "너네 참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