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지 며칠 안된 아기 호랑이가 있습니다. 그런 아기 호랑이가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하얀 토끼를 보게 되었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보통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호랑이가 강자이고 토끼가 약자이다보니 잡아 먹히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아기 호랑이는 하얀 토끼를 보자 생각지 못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과연 아기 호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일본에 위치한 야생 동물원에서 새로 태어난 아기 호랑이와 사자의 일상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죠.
그중에서도 특히 아기 호랑이가 하얀 토끼를 처음 본 반응이 담긴 사진도 함께가 공개가 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기 호랑이가 태어나서 난생 처음 하얀 토끼를 보고서는 얼굴을 맞대고 부비부비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하얀 토끼랑 친구가 되고 싶었는지 아기 호랑이는 좀처럼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얼굴을 맞대고 부비부비하다가 잠이 들었는지 눈을 감은 아기 호랑이.
반면 하얀 토끼는 아기 호랑이가 자기랑 교감을 하려고 하든 말든 관심이 없는 듯 멍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었죠.
정말 생각지 못한 아기 호랑이와 하얀 토끼 의외의 조합과 상황을 보고 있으니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직 뽀시래기이다보니 맹수로서의 본능보다는 친구랑 어울려 놀고 싶은 마음이 더 굴뚝 같이 컸나봅니다.
하얀 토끼와 친해지고 교감하고 싶어서 얼굴을 서슴없이 맞대고 부비부비하는 아기 호랑이의 모습 어떻게 보셨나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정말 신기하네", "뽀시래기 시절에는 다 친구가 가능한 듯", "너네 정말 너무 귀엽구나",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 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