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에너지 넘치는 우리 집 댕댕이를 위한 신나는 놀이터 '펫파크'를 오픈,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은 2016년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 펫 프렌들리 대표 쇼핑몰로서 내부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사계의 변화를 느끼며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파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조성된 펫파크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 매장 인근 야외 공간에 마련됐는데요. 오프리쉬(off-leash)존 기준 약 360평(1,190㎡)으로 전국 스타필드·스타필드 시티의 펫파크 중 가장 큽니다.
반려견을 동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수칙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개방 공간입니다.
스타필드 하남 펫파크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넓은 오픈 스페이스와 분수대, 벤치 파고라, 미니 어질리티 등의 시설을 갖춰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다른 강아지와의 사회성을 기르고 보호자와의 유대감도 향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먼저 소형견과 중대형견 공간을 분리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지형은 곡선형으로 설계해 외부 경관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내·외부 경계면 울타리에는 나무를 풍성하게 심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중앙부의 오픈 스페이스는 푹신한 천연 잔디를 깔아 발바닥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자연 속에서 뛰어노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했는데요.
강아지들의 흥미를 유발할 음수 가능한 분수대와 미니 어질리티(장애물)도 선보입니다. 강아지들의 눈높이에 맞춘 분수대는 무더운 여름철 멀리 떠나지 않아도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강아지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미니 어질리티는 A-프레임(A형으로 생긴 장애물), 위브(봉 사이를 지그재그로 뛰는 장애물) 등을 준비해 평소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하는 도그 스포츠로 보호자와의 유대감을 높이고 반려견의 민첩성과 자신감을 키워줄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과 벤치 파고라도 마련해 피크닉을 즐기거나 간식을 먹으며 편히 힐링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정원 조명이 환하게 켜져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만들어 주는데요. 저녁 시간과 야간에도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반려견과 안전하게 산책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 펫파크 오픈을 기념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반려견 전문 스냅작가와 협업해 우리집 강아지의 '견생샷'을 찍어주는 '펫파크 온 더 스냅 in 스타필드 하남'을 진행합니다.
오는 8월 4일까지 스타필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되는데요. 당첨자는 8월 중순에 발표 예정이며 촬영은 9월 초중순에 진행됩니다.
나만 알기 아까운 반려견의 귀여움을 자랑하고 싶다면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의 '길거리캐스팅 온 더 스타필드'를 주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8월초까지 스타필드의 펫 스팟 곳곳에서 반려견과 보호자를 현장 인터뷰할 예정인데요. 인터뷰 참여 시 소정의 경품을 선물하며 반려견을 유튜브 스타로 만들어 줄 인터뷰 영상은 8월 2주차부터 9월 2주차까지 스타필드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