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인형' 사서 선물해줬더니 두 발로 벌떡 일어서서 앞발로 꼭 붙잡은 고양이의 반응

장영훈 기자
2024.07.20 11:11:00

애니멀플래닛문어 인형 선물 받은 고양이의 생각지 못한 반응 / 大井町りんこ


집사가 새로 사서 선물해준 선물이 마음에 들었던 것일까. 아니면 문어 인형이라서 좋았던 것일까요.


여기 여행 갔다가 고양이에게 주려고 산 선물이 있습니다. 바로 문어 인형인데요. 문어 인형을 선물 받은 고양이의 반응이 화제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정말 생각지 못한 놀라운 반응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지금까지 이런 반응은 없었다는 집사.


오직 자신을 위해서 집사가 사온 문어 인형을 선물 받은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합니다.


애니멀플래닛문어 인형 꽉 잡고 두 발로 서있는 고양이의 생각지 못한 반응 / 大井町りんこ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일본 오사카에서 사온 문어 인형을 고양이에게 선물해준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앙증 맞은 문어 모양의 인형이 집사 손에 들려 있었는데요. 과연 고양이에게 내밀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잠시후 집사는 고양이에게 자신이 사온 문어 인형을 선물해줬는데 그 다음에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아니 글쎄, 고양이가 두 발로 벌떡 일어선 채로 문어 인형을 꽉 붙잡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사람이라도 된 것 마냥 말입니다.


문어 인형 선물 받은 고양이의 생각지 못한 반응 / 大井町りんこ


집사가 자신을 위해 사다준 문어 인형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던 모양인데요. 두 발로 서서 문어 인형을 붙잡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고양이는 이후 받가에서 혼자 열심히 문어 인형을 가지고 놀았는데요. 열심히 문어 인형을 물어보기도 하고 발로 차는 등 노느라 정신 없는 고양이.


문어 인형이 얼마나 좋았으면 좀처럼 발에서 놓치를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집사가 사준 선물이기에 애지중지하는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 들게 되는 문어 인형 가지고 노는 고양이. 부디 아프지 말고 오래 오래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애니멀플래닛좀처럼 문어 인형과 떨어지려고 하지 않는 고양이의 모습 / 大井町りんこ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