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만진 손 절대 씻지 않고 집에 가서 고양이들에게 내밀어 봤더니 벌어진 놀라운 일

장영훈 기자
2024.07.08 15:09:28

애니멀플래닛호랑이 만진 손 씻지 않고 집에 간 집사 / xiaohongshu_@布丁仔和泡芙妹的一天


보통 호랑이를 가리켜 '덩치 큰 고양이'라고 부르고는 하는데요. 그렇다면 만약 호랑이를 만진 손을 고양이들에게 냄새 맡게 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


여기 실제로 호랑이를 만진 손을 절대 씻지 않고 그대로 집까지 가서 고양이들에게 내민 집사가 있다고 합니다.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집사의 손을 냄새 맡았던 고양이들은 정말 놀랍게도 이렇게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호랑이 만진 손의 냄새를 맡은 고양이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도 너무 궁금합니다.


애니멀플래닛직접 손으로 호랑이 쓰담쓰담한 집사 / xiaohongshu_@布丁仔和泡芙妹的一天


사연은 이렇습니다. 여러 마리의 고양이들을 한집에서 키우고 있다는 집사는 SNS를 통해 호랑이 만진 손을 그대로 고양이들에게 내밀자 벌어진 일이라며 영상을 공개한 것.


며칠 전 집사는 해외 여행을 갔다가 동물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곳 동물원에서는 호랑이를 만져볼 수 있었고 순간 집사는 궁금증이 발동했죠.


호랑이를 만진 이 손을 씻지 않고 집까지 갔을 때 고양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 궁금했던 것인데요.


애니멀플래닛호랑이 만진 손 씻지 않고 집에 돌아와 고양이들에게 내민 집사 / xiaohongshu_@布丁仔和泡芙妹的一天


실제로 이 집사는 호랑이를 만진 뒤 비행기와 차를 타고 집에 갈 때까지 단 한번도 손을 씻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집에 도착한 집사는 문을 열자마자 반갑다며 달려오는 고양이들에게 호랑이를 만진 손을 내밀어 보였죠.


반가운 마음에 연신 집사의 손을 열심히 냄새 맡던 고양이들은 못 맡을 냄새를 맡기라도 한 것 마냥 갑자기 부리나케 도망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심지어 무슨 냄새인지 모르겠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까지 했죠. 한 고양이는 집사의 손 냄새를 맡더니 하악질을 하며 경계를 하는 등 예민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호랑이 만진 손 씻지 않고 집에 간 집사 / xiaohongshu_@布丁仔和泡芙妹的一天


호랑이 만진 손의 냄새를 맡은 고양이들은 저마다 조금씩 상반된 반응을 보였지만 공통된 점은 마냥 좋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집사가 집까지 가는 내내 손을 단 한번도 씻지 않아 냄새가 난 것인지 아니면 정말 호랑이 냄새가 난 것인지는 알 수는 없지만 말이죠.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반응 정말 다양하네", "스트레스 받는 건 아닌가 모르겠어", "진짜 저 손을 그대로 집까지 간게 신기함", "못 말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호랑이 만진 손 냄새 맡더니 하악질하는 중인 고양이 반응 / xiaohongshu_@布丁仔和泡芙妹的一天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