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랑 친해지고 싶어 다가가 뽀뽀했다가 '불꽃 싸대기' 맞고 당황스러운 아기 호랑이

장영훈 기자
2024.07.04 11:25:14

애니멀플래닛고양이한테 싸대기 맞아 어리둥절한 아기 호랑이 표정 / Vittalyks Channel


그저 친해지고 싶어서 먼저 다가간 것인데 예상과 달리 싸늘한 고양이 행동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기 호랑이가 있습니다.


아니 글쎄, 자신은 그저 고양이랑 친해지고 싶었던 것인데 고양이가 그 마음을 알아주지 않고 오히려 앞발로 싸대기를 날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예상치 못한 고양이의 불꽃 싸대기에 아기 호랑이는 몹시 당황스러워하며 어찌할 줄 몰라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고양이에게 다가갔다가 싸대기 맞은 아기 호랑이 / Vittalyks Channel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고양이에게 애정 표현하려고 뽀뽀를 시도했다가 매몰차게 차인 아기 호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아기 호랑이는 고양이랑 무척 친해지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잠시후 아기 호랑이는 거침없이 고양이에게 가까이 다가가 뽀뽀를 시도하며 호감을 드러냈죠.


문제는 고양이의 반응이 심상치 않았다는 것. 정작 고양이는 아기 호랑이의 행동이 기분 나쁘고 불쾌했던 모양입니다.


고양이는 인상을 쓰기 시작하더니 자신의 앞발로 아기 호랑이의 뺨을 연달아서 후려치는 것이었죠. 순식간에 벌어진 상황이라 아기 호랑이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고양이한테 싸대기 맞아 어리둥절한 아기 호랑이 표정 / Vittalyks Channel


정작 아기 호랑이는 고양이가 자신을 거절한 줄을 눈치차리지 못하고 그저 계속해서 고양이 주변에 접근하며 애교를 부리는 등 친해지려고 안간힘을 썼는데요.


친해지려고 하는 자와 선을 긋는 자의 신경전. 아무리 아기 호랑이가 애교를 부리고 애를 써도 이미 돌아선 고양이의 마음을 되돌리기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과연 아기 호랑이의 바램대로 이 둘은 정말 친해질 수 있을까요. 범 무서운 줄 모르고 아기 호랑이에게 겁도 없이 불꽃 싸대기를 날린 고양이의 배짱은 정말 대단합니다.


애니멀플래닛친해지려고 하는 아기 호랑이 경계하는 고양이 모습 / Vittalyks Channe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