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처럼 갖고 놀던 타이어가 연못에 '퐁당' 빠져버리자 호랑이들이 실제 보인 반응

장영훈 기자
2024.07.02 01:54:40

애니멀플래닛타이어가 연못에 퐁당 빠지는 순간 당황해 하는 호랑이 표정 / twitter_@rikunow


타이어가 장난감이라도 되는 것 마냥 신나게 가지고 노는 호랑이들이 있습니다. 호랑이들은 한참 열심히 타이어를 갖고 놀았는데요.


잠시후 한 호랑이가 실수로 그만 타이어를 연못에 퐁당하고 빠뜨리고 말았죠. 그러자 호랑이들은 일제히 이렇게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호랑이들이 보인 반응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돼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과연 호랑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전문적으로 찍어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 누리꾼은 엑스(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타이어를 갖고 노는 호랑이들 사진을 공개했죠.


애니멀플래닛신나게 갖고 놀던 타이어가 연못에 퐁당 빠지는 순간 / twitter_@rikunow


일본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에 있는 하마마츠 동물원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사진 속에는 호랑이가 타이어를 가지고 노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호랑이는 마치 타이어가 장난감이라도 되는 것 마냥 아주 꺼뜬하게 들어 올려서 신나게 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한참 재미있게 놀고 있던 그때 사고가 벌어지게 됐죠. 호랑이가 실수로 그만 타이어를 연못에 빠뜨린 것인데요.


순간 호랑이들인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모습이었죠. 우리 안에서 함께 지내는 호랑이들이 신기하게도 약속한 것 마냥 일제히 고개를 숙여 연못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연못에 빠진 타이어 상태 살피려고 고개 숙인 호랑이들 / twitter_@rikunow


그것도 고개를 푹 숙인 채로 한참 동안 연못에 빠진 타이어를 바라봤습니다. 연못에 빠진 타이어를 건지려고 하는 듯 연못 근처에 내려가보는 호랑이들.


문제가 있다면 이미 타이어가 물에 잠긴 뒤여서 타이어를 건질 수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신나게 갖고 놀던 타이어가 사라져 얼마나 상실감이 클까요.


타이어를 연못에 빠뜨린 장본인인 호랑이는 자기가 무엇을 잘못한 줄 아는지 반성의 눈빛을 지어 보였다고 합니다.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타이어를 갖고 놀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이제는 못 갖고 논다는 현실에 시무룩함을 감추지 못하는 호랑이들입니다.


애니멀플래닛연못에 빠진 타이어에 눈 떼지 못하는 호랑이 모습 / twitter_@rikunow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