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누구에게나 다 처음이 있기 마련인데요. 여기 태어나서 난생 처음 새콤달콤한 사과를 맛본 아기 토끼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아기 토끼는 새콤달콤한 사과를 맛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정말 사랑스러운 아기 토끼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집사가 챙겨주는 사과 조각을 열심히 씹어 먹는 아기 토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이날 아기 토끼는 집사가 챙겨주는 사과 조각을 조심스레 한입 베어서 먹었는데요. 앙증 맞은 입으로 사과 조각을 앙 깨물어 보는 아기 토끼의 모습 귀엽지 않습니까.
그렇게 처음 사과를 먹어보는 아기 토끼는 열심히 입을 오물조물 씹기 시작했고 잠시후 아삭아삭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사과 맛에 두 눈이 휘둥그레졌죠.
얼마나 맛있었으면 이런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일까요. 아기 토끼의 표정은 "이게 도대체 뭐라고 이렇게 맛있어?"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에 눈이 번쩍 뜬 아기 토끼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보면 볼수록 너무 솔직한 아기 토끼의 반응에 웃음 짓게 하는데요.
태어나서 처음 맛본 사과 맛은 과연 어땠을까요. 아기 토끼가 사과 맛을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이야", "표정이 모든 걸 다 말해주는 듯", "아기 토끼는 사랑이야", "사과에 반했나봄", "너 정말 귀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