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물속에 들어간 것인데 아빠가 물에 빠진 것으로 단단히 오해한 리트리버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잠시후 리트리버 강아지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 마냥 서로 물속으로 뛰어들어가더니 아빠를 자기가 구하겠다며 떼지어 따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어떻게 해서든 물에 빠진 아빠를 구하겠다며 물속에 뛰어들어 가는 리트리버 강아지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태국 사뭇송크람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리트리버 강아지의 집사로 보이는 남성이 물속에 뛰어들어가서 헤엄지고 있었죠.
한참 수영을 즐기고 있던 그때 리트리버 강아지들의 눈에는 수영하는 아빠의 모습이 단순 수영하는 모습으로 보이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아빠가 물에 빠져 잇는 것으로 오해한 리트리버 강아지들은 제법 수심이 깊은데도 불구하고 한치 망설임도 없이 물속으로 뛰어드는 것이었죠.
그것도 너도 나도 할 것없이 물속으로 퐁당 뛰어든 리트리버 강아지들인데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평소 리트리버 강아지들이 수영을 잘했던 탓에 앞서 헤엄치는 아빠 뒤를 떼지어 쫓아가는 리트리버 강아지들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이 상황에 아빠 집사는 웃음 밖에 나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물속에 빠진게 아닌데 단단히 오해한 녀석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빠를 제일 먼저 걱정하고 도와주려 나선 녀석들의 모습 덕분에 집사는 해맑게 방긋 웃어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