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집사가 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고양이가 방심하는 사이 틈을 노려서 뽀뽀를 시도했는데요.
과연 고양이는 집사의 애정이 가득 담긴 뽀뽀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여기 실제로 고양이가 지은 표정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뉴욕에 사는 한 여성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고양이에게 뽀뽀를 해주려고 입술을 내밀어 보이자 고양이가 지은 표정이라며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집사가 자신에게 뽀뽀를 시도하려고 입술을 내밀자 이 상황이 마음에 안 들고 불쾌하다는 듯 오만 인상을 쓰고 있는 고양이의 표정이 담겨 있었죠.
이날 집사는 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탓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집사는 고양이에게 다가가 뽀뽀를 요청한 뒤 입술을 내밀어 보았는데요.
그러자 고양이는 몹시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어떻게 해서든 집사의 뽀뽀를 피하려고 안간힘을 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집사의 계속되는 뽀뽀 시도에 고양이는 필사적으로 피해보려고 몸부림을 쳐봤지만 실패하고 말았고 역겹다는 듯한 표정까지 지어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죠.
도대체 얼마나 싫었으면 이런 표정까지 지어 보이는 것일까요. 집사는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는다는 듯 아주 쿨하게 고양이에게 계속 뽀뽀를 시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뽀뽀를 하는 것일 뿐인데 정작 자기는 이 상황과 뽀뽀가 싫다며 외면하려고 하는 고양이의 반응이 극과 극을 이루고 있는데요.
고양이는 왜 집사의 뽀뽀를 싫어하는 것일까. 집사에 따르면 집에 또 다른 고양이가 있는데 그 고양이는 집사가 뽀뽀해주면 좋아한다고 합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고양이 때문에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다며 집사도 내심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뽀뽀를 하려는 자와 뽀뽀가 싫다며 거부하려는 자의 밀당이 정말 귀여울 따름입니다. 역시 고양이는 못 말리는 존재가 분명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