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소파 위에서 바닥으로 뛰어내렸는데 눈 깜짝할 사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소파에서 뛰어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제자리로 돌아와 있는 상황이 반복되자 아기 고양이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어리둥절해 했는데요.
집사의 장난인 줄도 모르고 자꾸 소파에서 바닥으로 뛰어내려가는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소파에서 뛰어내려가는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이날 집사와 함께 소파에 앉아있던 아기 고양이는 바닥에 내려갈 요령으로 짤막한 다리로 폴짝 뛰어내려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잠시후 아기 고양이는 다시 소파로 돌아온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눈 깜짝할 사이에 소파로 돌아온 아기 고양이인데요.
처음에는 아무런 의심을 하지 못한 아기 고양이. 또 다시 소파에서 내려가려고 뛰어내렸고 아기 고양이는 놀랍게도 제자리로 돌아와 있었습니다.
사실은 아기 고양이가 뛰어내리기 무섭게 집사가 재빨리 손을 뻗어서 붙잡아 아기 고양이를 다시 소파 위로 올려놓았던 것.
문제는 이러한 사실을 알 리가 없는 아기 고양이는 계속해서 이 같은 행동을 반복했고 이상함을 감지한 듯 두 눈을 휘둥그레 뜨며 고개를 갸우뚱했죠.
자기가 왜 제자리로 다시 돌아오는지 눈치 차리지 못한 듯한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장난기가 심한 집사 때문에 소파에서 내려가고 싶어도 내려가지 못하고 자꾸 도돌이표처럼 소파 위로 돌아오는 아기 고양이.
언제쯤 녀석은 이 모든 것이 집사의 장난이었음을 깨달을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과연 아기 고양이는 바램대로 소파에서 무사히 내려올 수 있었을까요. 정말 못 말리는 집사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