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 못 참고 허겁지겁 달려가 얼굴 파묻은 채 '요거트' 먹은 아기 고양이의 얼굴

장영훈 기자
2024.06.21 02:25:44

애니멀플래닛요거트로 얼굴 범벅된 아기 고양이 모습 / reddit


도대체 얼마나 많이 배고팠던 것일까.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요거트 꺼내기 무섭게 다짜고짜 달려와 허겁지겁 먹은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결국 얼굴을 파묻은 채로 요거트를 먹은 아기 고양이의 얼굴은 온통 요거트로 범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어쩌면 좋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요거트를 처음 먹어본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애니멀플래닛너무 배고파 허겁지겁 요거트 먹은 아기 고양이의 얼굴 / reddi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막만한 얼굴에 온통 요거트가 범벅이 되어 있는 아기 고양이가 찍혀져 있었는데요.


알고 봤더니 이날 배고픔을 참지 못한 아기 고양이는 집사가 요거트를 꺼내주기 무섭게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요거트 향해 달려갔다고 합니다.


요거트를 먹는 법을 아직 모르는 아기 고양이는 일단 얼굴부터 허겁지겁 집어 넣은 채로 먹었고 자연스레 얼굴이 요거트 범벅이 된 것.


정말 생각지 못한 아기 고양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하는데요. 얼마나 배고팠으면 얼굴까지 파묻은 채로 먹었던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요거트로 얼굴 범벅된 아기 고양이 모습 / reddit


눈과 코, 입을 제외한 얼굴 전체가 요거트로 범벅된 아기 고양이는 당황했는지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보였는데요. 역시 못 말리는 아기 고양이입니다.


이후 집사가 물로 얼굴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수를 해준 것으로 일단락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음번에 요거트 먹을 때 잘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기 고양이 표정 어쩌면 좋아", "요거트 팩한 줄 알았네", "너 왜 이렇게 귀엽니", "역시 못 말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