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제대로 먹지도 마시지도 못했는지 영양 결핍과 마이크로플라즈 양성으로 현재 치료가 필요한 아이가 있습니다.
이 아이에게 삶이란 따뜻하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도록 진심 어린 관심과 사랑,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주실 분 어디 안 계십니까.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아산 애니멀호더에게서 구조된 생후 5개월 추정 애봉이의 사연이 소개가 됐습니다.
살아온 환경 때문인지 애봉이는 부정교합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오물 가득하고 진드기가 드글드글 기어다니는 환경에 태어나 방치되다시피 되어 왔던 아이이기도 하죠.
엘씨케이디 측은 "이 아이들은 사랑 한번 제대로 받아 본 적 없어 한없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겠지만 이제라도 아이들이 구조되어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애봉이의 앞으로 삶이 따뜻하다는것을 알려줄 수 있도록 최선만이라도 다할 수 있도록 애봉이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기다립니다"라고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는데요.
유기견에게 진심 어린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이라고 하는 것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