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자연스럽게 입에 '쪽쪽이' 물고 물속 헤엄치고 있는 수족관 물고기의 충격적 모습

장영훈 기자
2024.06.20 01:51:50

애니멀플래닛입에 쪽쪽이 물고 있는 수족관 물고기 / ViralHog


세상에는 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놀라운 일이 벌어질 때가 있는데요. 여기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입에 쪽쪽이를 물고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가 바로 그렇습니다.


순간 보자마자 잘못 본 것은 아닌가 의심부터 들게 만드는 수족관 물고기의 이해불가 행동에 할 말을 잃게 만드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다양한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브라질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수족관 물고기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평범해 보이는 수족관 안에 물고기 한마리가 요염한 자세로 물속을 헤엄치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물속에서 아주 자연스럽게 헤엄치는 중인 물고기 모습 / ViralHog


사실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평범한 물고기 헤엄치는 순간을 찍어놓은 영상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잠시후 물고기의 입에 무언가가 물려져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수족관 안을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의 입에는 다름 아닌 아기들이 입에 무는 쪽쪽이가 물려져 있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건 아기들이 사용하는 쪽쪽이였는데요. 도대체 어쩌다가 이 물고기는 쪽쪽이를 입에 물고 헤엄을 치고 있는 것인지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듭니다.


무엇보다 물고기는 쪽쪽이를 입에 물고 헤엄치는 것이 당연하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물속을 헤엄칠 뿐이었는데요.


입에 쪽쪽이 열심히 물고 헤엄치는 수족관 물고기 / ViralHog


집사가 실수로 그만 수족관 안에 아기의 쪽쪽이를 빠뜨렸고 이를 발견한 물고기가 자연스럽게 입에 문 것이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당연하다는 듯이 쪽쪽이를 입에 물고 있는 물고기. 어쩌면 녀석의 입장에서는 장난감이라고 인식하고 입에 물었던 것이 아닐가 싶기도 하는데요.


쪽쪽이를 물고 있는 모습이 자연스러워서 처음에 무엇이 이상한지도 몰라 그냥 지나쳤던 물고기의 충격적인 행동과 모습에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이 상황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쪽쪽이를 입에 물고 있는 물고기라니 정말 듣도 보도 못한 상황에 어리둥절할 따름입니다. 그나저나 저 쪽족이 얼른 빼줘야 하지 않을까요.


애니멀플래닛입에 쪽쪽이 문 상태에서 요염하게 헤엄치는 수족관 물고기 / 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