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에 올라갔다가 발 헛디뎌서 떨어질 위기 상황 속에서 정확하게 착지한 아기 사자

장영훈 기자
2024.06.15 00:19:24

애니멀플래닛나무 위에 올라갔다가 떨어진 아기 사자의 모습 / Daily Mail


휴식을 취하기 위해 나무 위에 올라간 아기 사자가 있습니다. 잠시후 아기 사자는 발을 헛디뎌 떨어질 위기에 처했는데요.


다행히도 나뭇가지를 붙잡고 매달린 아기 사자. 하지만 결국 아기 사자는 바닥으로 떨어졌는데 정확하게 착지해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듭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야생동물 사진작가 소니아 루소(Sonia Rousseau)는 케냐에 있는 키체 올라레 모토기 공원에 갔다가 정말 생각지 못한 광경을 카메라에 담게 됐는데요.


이날 공원을 걷고 있던 그는 나무 위에 올라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아기 사자를 보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나무 위에 올라가서 여유롭게 휴식 취하는 아기 사자 / Daily Mail


처음에는 그저 평화롭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줄 알았죠. 그런데 그 순간 아기 사자가 발을 헛디딘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기 사자는 나무 위에서 떨어질 찰나의 순간 앞발로 나뭇가지를 붙잡아 대롱대롱 매달리다시피 있었습니다.


다만 문제는 이내 앞발의 힘이 풀리고 말았다는 것. 아기 사자는 바닥으로 쿵학 떨어졌는데요. 신기한 점은 정확하게 착지해서 떨어졌다는 점입니다.


애니멀플래닛발 헛디뎌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아기 사자의 모습 / Daily Mail


아기 사자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찰나의 순간을 사진에 담은 그의 사진 속에서 아기 사자는 멍한 표정을 지어 보여 더더욱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생각보다 높지 않은 높이에서 안정적으로 착지한 아기 사자는 살짝 당황하면서도 놀란 기색을 보였죠. 이후 아빠 사자에게 달려가 품에 안긴 녀석.


아무래도 아빠 사자에게 조금 전에 있었던 일들을 다 고자질하는 듯 보입니다. 정말 못 말리는 아기 사자 아닙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뭐라고 보게 되는 거니", "사자의 귀여운 매력에 퐁당", "너 나한테 반했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아주 자연스럽게 바닥에 착지하는 아기 사자의 모습 / Daily Mai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