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막한 앞발 있는 힘껏 '쭉쭉' 뻗으며 기지개 켜는데 너무 귀여워 심쿵한 아기 고양이

장영훈 기자
2024.06.09 16:30:13

애니멀플래닛앞발 쭉쭉 뻗으며 기지개 켜는 아기 고양이 / reddit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가 어디 또 있을까. 침대에서 엎드린 자세로 쉬고 있다가 있는 힘껏 기지개를 켜는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짤막한 앞발로 기지개를 켜는 아기 고양이의 모습이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 시선 강탈하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침대에 배깔고 엎드려 있는 아기 고양이의 귀여운 일상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애니멀플래닛지루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아기 고양이 / reddit


이날 아기 고양이는 세상 지루하고 나른했는지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졸음이 밀려왔나봅니다.


계속 쏟아지는 졸음을 참지 못한 아기 고양이는 기지개를 펴기 시작했는데요. 두 눈을 지그시 감으며 짤막한 앞발을 쭉쭉 뻗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온 힘을 다해서 몸을 늘리려고 하는 아기 고양이 모습을 이렇게 보고 있으니 너무 귀여워 심장을 부여잡게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앞발 쭉쭉 뻗으며 기지개 켜는 아기 고양이 / reddit


여기에 꾸덕꾸덕하면서도 핑크 핑크한 아기 고양이의 젤리 발바닥은 귀여움을 배가 시켰습니다. 역시 아기 고양이는 사랑 그 자체가 맞나봅니다.


진정한 귀여움이라고 하는 것은 소소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것임을 보여주는 아기 고양이의 기지개 켜는 모습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기지개 하는 것도 어쩜 이렇게 귀여워", "아기 고양이는 사랑이야", "귀여움 끝판왕", "이래서 고양이, 고양이하는구나", "나 너한테 반했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