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세계는 정말 신기한 일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여기 흥이 많아서 좀처럼 가만히 있지 못하는 흑곰의 반전 일상이 공개돼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데요.
철봉대를 잡은 흑곰은 기분이 좋은지 엉덩이를 열심히 흔들흔들 움직이면서 춤을 추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진정한 흥이란 무엇인지 보여주는 흑곰이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CCTV 영상에 따르면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신기한 광경이 찍혔죠.
그건 바로 흑곰 한마리가 두 발로 일어서서 우리 안에 설치돼 있는 철봉대를 잡더니 이내 온몸을 신나게 흔들고 또 흔들며 춤을 추는 것이었는데요.
흑곰의 반전 일상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흑곰은 테크노라는 장르의 춤을 추기라도 하는 듯 머리는 물론 엉덩이까지 쉼없이 흔들었습니다.
단순히 몸만 흔드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발까지 구르며 춤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발산하는 흑곰. 도대체 어디에서 이런 춤을 배운 것인지 궁금할 따름인데요.
우람한 덩치와 무서운 인상과 달리 댄서 못지 않은 춤 실력을 제대로 발산하는 흑곰의 반전 모습은 입을 저절로 떡 벌어지게 합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흑곰이 정말 맞나 의심을 들게 만드는 흑곰의 댄스 실력. 혹시 사람이 흑곰 탈인형을 쓰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만큼 춤을 너무 자연스럽게 잘 추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해하려고 해도 좀처럼 이해할 수 없는 흑곰의 모습은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흑곰이 얼헥 춤을 잘 추다니", "너 정체가 뭐야", "취한 것은 아니겠지?", "흑곰이 대박 잘 추네", "나보다 춤 잘 추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