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쏙 안길 정도로 한없이 몸집이 작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있는데요. 한눈에 봐도 너무 작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
잠시후 집사는 아기 고양이를 손으로 들어 올렸는데요. 그 순간 생각지 못한 뜻밖의 반전 몸매를 보고 두 눈이 휘둥그레졌죠.
도대체 아기 고양이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아기 고양이의 반전 넘치는 몸매가 담긴 사진이 공개돼 시선 강탈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한없이 몸집 작고 귀여운 줄로만 알았던 아기 고양이의 배에 탄탄한 복근이 발견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작은 몸집과 다르게 배에 탄탄한 복근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누가 봐도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것은 물론 단단함까지 갖춘 아기 고양이 모습이 입이 저절로 떡 벌어지게 합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보통 이렇게 탄탄하면서도 선명한 복근을 만들기란 사람도 쉽지 않은데 아기 고양이에게 떡하니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혹시 집사 몰래 혼자서 열심히 윗몸 일으키기 운동 등을 했던 것은 아닌가 의심하게 만드는 대목이기도 한데요.
아기 고양이가 도대체 무엇을 했길래 이토록 선명한 복근을 배에 새겨 넣을 수 있었던 것일까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놀라우면서도 부러움 자아내게 만드는 아기 고양이 복근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이게 정말 가능한 건가", "아기 고양이의 반전 매력이네", "너 정말 대단하구나", "나 아기 고양이한테 밀린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