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인상을 팍팍 쓰면서 심기 불편하다는 티를 내는 중인 토끼가 있습니다.
잔뜩 화난 토끼의 모습을 본 집사는 어떻게 해서든 토끼의 기분을 풀어주고 싶었고 고민한 끝에 손가락을 뻗어서 토끼 이마를 꾹 눌렀는데요.
잠시후 토끼 이마에서 손가락을 뗀 집사는 눈앞에 벌어진 토끼의 생각지 못한 모습에 그만 웃음이 빵 터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손가락으로 이마를 살포시 꾹하고 눌렀을 뿐인데 토끼의 이마에 떡하니 구멍이 뚫린 듯이 털이 눌린 것 아니겠습니까.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화난 토끼의 기분을 풀어주려고 했다가 웃음이 빵 터졌다는 집사의 사연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에게 단단히 토라져서 입이 삐죽 튀어나온 토끼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누가 봐도 화가 잔뜩난 토끼의 표정. 집사는 이대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고 화난 토끼의 기분을 풀어주고자 장난을 걸기로 합니다.
집사는 손가락으로 토끼의 이마를 꾹하고 눌렀는데요.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토끼는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죠.
토끼가 좀처럼 기분을 풀려고 하지 않자 집사는 손가락을 떼었는데요. 그때 그 순간 토끼의 이마에 털이 눌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엉겁결에 토끼 이마는 털이 빠진 것 마냥 덩그러니 눌렸고 생각지 못한 토끼의 모습에 집사는 웃음이 빵 터지고 말았습니다.
여기에 토끼는 여전히 화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서 더더욱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데요. 정말 못 말리는 토끼임이 분명합니다.
화난 토끼의 기분을 풀어주려고 했다가 의도하지 않게 레전드 짤을 탄생 시켜버린 집사. 토끼가 부디 집사를 향한 화를 풀어줬기를 바래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