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쏙 들어서 선물 받고 싶은 장미 꽃다발은 다음 중에서 무엇입니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2024.05.14 20:39:03

애니멀플래닛마음에 쏙 드는 장미 꽃다발 고르기 심리 테스트 / Eva


여기 서로 다른 화려한 색상의 장미 꽃다발이 있습니다. 꽃다발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이유는 아무래도 화려하고 예쁜 꽃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음 중에서 마음에 쏙 들어 선물 받고 싶은 장미 꽃다발이 있나요. 있다면 이중에서 몇 번인지 대답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평범해 보이는 장미 꽃다발로 보이지만 이 꽃다발 속에는 당신에 관한 많은 것들을 내포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애니멀플래닛화려한 색상 자랑하는 서로 다른 종류의 장미 꽃다발 / Eva


어떤 장미 꽃다발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결과는 놀랍게도 달라지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내 성격과 성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선택을 하기 때문이죠.


저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는 장미 꽃다발 중에서 당신이 고른 꽃다발은 A, B, C, D 중에서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자 그럼 당신이 고른 장미 꽃다발 속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고 당신이란 사람이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같이 살펴볼까요. 결과 공개하겠습니다.


◆ A번 장미 꽃다발을 선택한 당신


애니멀플래닛마음에 쏙 드는 장미 꽃다발 고르기 심리 테스트 / Eva


당신은 연인과 특별한 신뢰를 갖고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대가를 계산하지 않고 온 마음을 다해 기꺼이 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 양날의 검이라고 할 수 있죠다. 당신이 가치 있는 사람을 만난다면 상대방이 당신의 감정과 희생을 보고 고마워할 때 당신의 관계는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무조건적인 신뢰는 그들이 당신의 보살핌을 당연하게 여길 때 당신을 위험 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받기만 하면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고 주는 것 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고사하고 감사할 것도 감사할 것도 없습니다.


◆ B번 장미 꽃다발을 선택한 당신


애니멀플래닛마음에 쏙 드는 장미 꽃다발 고르기 심리 테스트 / Eva


당신은 편안한 삶처럼 자유를 사랑하며 속박되고 통제되는 느낌을 싫어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에 빠진 당신은 서로의 삶에 깊이 간섭할 의도가 없는 단순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이는 필연적으로 상대방을 불안하게 만드는데요.


상대방이 당신의 생각을 추측할 수 없게 만들어 서로 의심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유형의 관계는 작은 오해가 큰 갈등으로 이어 질 수 있으므로 매우 위험합니다.


말과 행동으로 자신의 감정을 더 많이 표현하세요. 현실은 모든 사람이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보살핌을 분명히 느끼고 싶어하며 파트너도 마찬가지입니다.


◆ C번 장미 꽃다발을 선택한 당신


애니멀플래닛마음에 쏙 드는 장미 꽃다발 고르기 심리 테스트 / Eva


당신은 종종 사람들에게 자신에 대해 좋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이 관계에 더 깊이 들어갈수록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 모두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우리 자신일 때만 진정으로 행복합니다. 당신에게 속한 것을 정확히 가지고 생활하십시오.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 만들어내려고 하는 외모만이 아니라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 D번 장미 꽃다발을 선택한 당신


애니멀플래닛마음에 쏙 드는 장미 꽃다발 고르기 심리 테스트 / Eva


다른 사람을 더 좋아할수록 함께 있어야 할 필요성을 더 자주 느끼게 됩니다. 당신에게는 이것이 관계가 사라지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의 실제 느낌은 비밀스럽고 자신을 위한 사적인 공간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는데 매우 지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 공간을 주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것이 관계가 점점 더 지속되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