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려고 운동 나왔다가 숨이 '턱턱' 막히고 힘들자 오만 인상 쓴 시바견

장영훈 기자
2024.05.10 01:51:31

애니멀플래닛운동하러 나왔다가 힘들어서 쉬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 / reddit


본격적으로 여름이 찾아오면서 다이어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평생 끝나지 않은 숙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이어트는 강아지에게도 마찬가지인데요. 여기 살을 빼기 위해서 운동하려고 밖에 나왔다가 숨이 턱턱 막히자 오만 인상을 쓰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살이 부쩍 많이 찐 시바견 강아지가 운동하러 나왔다가 인상을 쓰고 있는 사진이 올라온 것.


애니멀플래닛운동 도중 지쳐서 쉬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 / reddi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동하기 위해 나왔다가 힘들었는지 오만 인상을 찌푸리면서 바닥에 앉아 있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죠.


시바견 강아지의 표정은 다이어트가 얼마나 많이 힘들고 또 살 빼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혹시 시바견 강아지가 지어 보인 표정이 공감되시는 분 계씬가요. 보면 볼수록 폭풍 공감하게 만드는 시바견 강아지입니다.


애니멀플래닛운동하러 나왔다가 힘들어서 숨 돌리는 중인 시바견 / reddit


왜 이렇게 세상에는 맛있는 것이 많은 것일까요. 살 빼려고 큰 마음 먹었지만 하루 이틀도 되지 않고 좌절을 맛보는 다이어트.


역시 다이어트는 사람도, 강아지도 힘들기는 마찬가지인가봅니다. 그나저나 시바견 강아지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운동해야 하는데...", "아 이런 또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남의 일이 아니야", "내 모습 보는 줄", "살 빼기 너무 힘들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