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보는 눈앞에서 집사의 여자친구가 집사를 품에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을 두 눈으로 똑똑히 목격한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습니다.
리트리버 강아지는 질투심이 폭발했고 이대로 있으면 집사를 송두리째 빼앗길거라고 생각이 들었는지 이렇게 행동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리트리버 강아지의 집사 철통 방어 사수 현장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캐나다 토론토에 사는 것으로 알려진 영상 속의 리트리버 강아지는 자신이 보는 앞에서 집사의 여자친구가 집사를 품에 끌어 안는 모습을 보게 됐죠.
그러자 리트리버 강아지는 질투심이 폭발이라도 한 듯 가만히 있기는 커녕 오히려 이 둘의 사이를 떨어뜨리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리트리버 강아지는 냉큼 집사의 옆자리에 올라가 앉아서는 여자친구를 멀리 떼어놓기 시작했죠. 그러고는 여자친구 대신 집사의 품에 안겨 애교를 부리는 녀석.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집사를 향한 녀석의 사랑이 한결 같다는 것. 집사가 곰들이 인형을 품에 안고 있자 곰돌이 인형을 빼앗으려고 애쓰는 리트리버 강아지였죠.
어떻게 해서든 집사의 품은 자신의 것이라면서 결코 다른 이들에게 양보하지 않는 리트리버 강아지의 행동. 그만큼 집사를 사랑하고 아낀다는 것을 의미하는게 아닐까요.
우여곡절은 있었지만 그렇게 리트리버 강아지는 오늘도 집사의 품을 혼자서 독차지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