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을 따로 맞혀 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척하면 척하고 센스 있는 반응을 보인 햄스터가 있습니다. 정말 생각지 못한 반응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데요.
햄스터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길래 이토록 시선 집중 시키는 것일까. 여기 집사가 자신을 향해 손가락 총을 쏘는 척하자 햄스터가 보인 놀라운 반응이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장난기가 발동한 집사가 자신을 향해 손가락 총을 쏘자 이에 반응을 보인 햄스터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햄스터는 한쪽 구석에서 고개를 들어올리고 집사를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고 있었죠. 사실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요.
잠시후 집사는 햄스터를 향해 손가락으로 총 모양을 만들더니 "빵야! 빵야!"하고 장난을 벌였죠. 그러자 햄스터는 이렇게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가락 총을 맞은 햄스터는 잠깐 몸을 움찔하더니 그대로 벽에 기대어 쓰러지는 명연기를 펼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실제 햄스터는 벽에 기대어 쓰러진 척 반응을 보였고 심지어 입을 벌리며 고개를 반대 방향으로 돌리다 못해 바닥으로 쓰러지는 리액션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주인공이 총을 맞는 모습을 두 눈으로 보고 있는 듯 생생하게 죽는 연기를 하는 햄스터의 남다른 재치와 센스에 감탄이 저절로 나오게 합니다.
그저 장난기가 발동해 손가락으로 총 모양을 만들어 장난 친 것인데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반응을 보여주는 햄스터.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제대로 명연기를 보여준 햄스터. 진짜 연기란 바로 이런 것을 의미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실감 나는 햄스터의 상상 이상의 반응. 역시 햄스터 똑똑함을 인증한 순간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