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이해하고 싶어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고양이 모습은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데요.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두 발로 일어서서 아랫배에 있는 힘을 팍팍 주고 볼일을 보는 중인 고양이 모습이 공개돼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특이하게 두 발로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고 있는 고양이의 볼일 보는 순간이 담긴 사진이 공개가 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발로 자신의 뒤에 있는 변기에 기대어 화장실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죠.
고양이는 사람처럼 두 발로 서서 그대로 볼일을 보고 있었는데요. 보통 고양이들과 달라도 너무 다른 행동에 집사는 할 말을 잃고 말았습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화장실에 앉아서 볼일을 보는데 자신의 고양이는 달라도 너무 다른 자세로 볼일을 보고 있어 당황한 집사인데요.
왜 많고 많은 방법과 자세들 중에서 이렇게 볼일을 보는지 고양이에게 물어보고 싶지만 물어볼 수 없는 이 상황이 집사는 답답할 따름입니다.
그렇게 고양이는 변기에 기대어 서서 볼일을 봤다고 하는데요. 이해하고 싶어도 이해할 수가 없는 고양이의 독특한 자세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지금 무엇을 본 거지", "고양이 너 왜 그래", "이해하고 싶다", "고양이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