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같이 어울려서 놀 수 있는 친구가 없어 혼자 외롭게 지낸 라쿤이 있습니다. 그런 라쿤이 너무 눈에 밟혔던 집사는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어떻게 하면 외로워하는 라쿤을 달래줄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집사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선물을 받은 라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생각지 못한 집사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은 라쿤은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해 하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자신과 똑닮은 인형을 선물 받은 라쿤이 보인 반응이 담긴 사진이 공개가 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가 친구 없이 혼자 외롭게 지내는 자신을 위해서 사온 인형을 받기 위해 두 앞발을 뻗어 보이는 라쿤 모습이 담겨 있었죠.
집사가 고민한 끝에 준비한 인형은 라쿤과 똑닮은 인형이었는데요. 인형을 받아든 라쿤은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요.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선물을 집사로부터 받은 라쿤은 인형을 받자마자 너무 기쁜 나머지 자신의 품에 와락 끌어안고서는 놓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인형에 자기 얼굴을 비비며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폭신폭신한 촉감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자기랑 닮아 있어 진짜 친구라고 생각한 모양입니다.
집사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세상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를 만들게 된 라쿤. 이후 인형을 껌딱지처럼 옆에 달고 다닐 정도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어울려 놀 수 있는 친구가 없어 무척 많이 외로웠던 라쿤. 이제 드디어 친구를 만났으니 더 이상 외로워하거나 슬퍼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