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런 경우가 어디 있나요. 여자친구와 뜨겁게 포옹하고 있는 와중에 겁도 없이 대놓고 한눈을 파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친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은 이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요. 놀랍게도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는 고양이였죠.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와 포옹하는 중에 고양이가 가까이 다가왔고 남자친구는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 포옹하는 와중에 딴짓을 벌인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여느 연인들처럼 서로 사랑스럽게 꼭 끌어안으며 애정 표현하는 중인 커플의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평범하다고 하면 평범해 보이는 이들 커플의 모습. 하지만 남자친구가 잠시후 한손을 뒤쪽에 있는 누군가에게 뻗어 보이는 것.
여자친구가 품에 안기고 있는데 대놓고 한눈을 파는 남자친구인데요. 한쪽 손은 여자친구의 허리를 감싸고 다른 한쪽 손은 딴짓(?)을 했습니다.
겁도 없이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의 정체는 누구였을까. 놀랍게도 고양이였는데요. 다름 아닌 남자친구는 고양이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었죠.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꼭 끌어서 포옹하는 와중에 고양이한테 눈길을 떼지 못하는 남자친구. 정말 너무 대단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게 무슨 상황인지 물음표가 따라붙을 따름이네요.
반면 고양이는 남자친구의 손길이 마냥 귀찮다는 듯이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웃프게 만들었죠. 역시 고양이 매력은 끝을 모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