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강아지와 달리 도도한 매력이 있는데요. 만약 고양이가 보는 앞에서 사랑과 애정이 가득 담긴 손가락 하트를 보여줬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
여기 실제로 고양이 앞에서 손가락 하트를 날린 집사가 있습니다. 과연 집사는 어떤 결말을 맞이했을지 궁금하고 너무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고양이에게 손가락 하트를 내밀어 보였다가 제대로 냥펀치를 맛본 사연을 소개한 것.
이날 집사는 고양이를 보더니 문득 손가락 하트를 보여줬을 때 무슨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죠. 고양이가 앉아있자 손가락을 불쑥 내밀어서 사랑을 고백했죠.
고양이가 손가락 하트를 받고 행복해 할 줄 알았는데 현실은 달라도 너무 달랐습니다. 집사가 손가락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여주자 갑자기 벌떡 일어나는 것이 아니겠어요.
제자리에서 벌떡 일어선 고양이는 손가락 하트를 날린 집사 향해 냥펀치를 날렸습니다. 사실 고양이의 마음을 알 수가 없는 상황.
집사의 손가락 하트가 마음에 안 들었는지 아니면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는지 그 이유를 알 수는 없습니다. 집사의 손가락 하트에 버럭하느라 바쁜 고양이입니다.
얼마나 싫었으면 저런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일까. 역시 고양이의 매력 끝은 어디까지인지 알 수 없는,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드는 고양이의 모습인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려", "고양이라고 해서 모두 다 저러는 건 아닙니다", "제대로 봉변 당함", "고양이 때문에 웃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