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솜방망이 주먹, 일명 '냥펀치' 위력은 얼마나 강력할까. 여기 다른 고양이가 휘두른 냥펀치를 맞은 고양이가 얼굴 표정으로 그 위력을 단번에 보여줘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SNS상에는 평소 앙숙 사이인 두 고양이가 냥펀치를 얼굴 정통으로 날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일상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림색 털을 가진 고양이가 호랑이 줄무늬를 띄고 있는 고양이로부터 냥펀치를 맞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사실 이 둘이 무슨 이유 때문에 이렇게 티격태격하고 있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둘이 신경전을 벌이다가 이와 같이 티격태격을 벌린 것.
한참 동안 신경전을 벌이고 있던 그때 호랑이 줄무늬 고양이가 참다못해 앞발을 하늘 위로 번쩍 들어올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호랑이 줄무늬 고양이가 휘두른 냥펀치는 그대로 크림색 고양이의 머리 위로 떨어졌고 미처 도망가지 못한 녀석은 제대로 혼쭐 나고 말았죠.
생각지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크림색 고양이는 긴장한 듯 보였는데요. 어마무시한 냥펀치의 위력을 제대로 맛본 크림색 고양이.
잠시후 크림색 고양이는 오만 인상을 지어 보이며 고통스럽다는 것을 드러냈는데요. 아무래도 냥펀치가 정말 맵고 아팠던 모양입니다.
얼굴을 정통으로 맞은 크림색 고양이의 얼굴 표정. 평소 냥펀치의 위력이 얼마나 대단하고 강력한지 단번에 보여주는 표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표정 어쩌면 좋아", "정말 많이 아픈 듯", "아픈 것보다 분통해서 지은 표정 같기도", "고양이 역시 매력적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