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에 실종됐다가 죽어가는 상태로 발견된 노견에게 잠시후 일어난 놀라운 기적

하명진 기자
2024.03.31 14:02:45

Naver TV_@애니멀플래닛TV


[애니멀플래닛TV] 이상하게도 강아지가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실종된 강아지를 찾기 위해 포스터를 붙이며 돌아다닌 부부는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실종된 강아지를 찾았지만 헛수고였습니다.


어느덧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단념하고 있던 찰나에 SNS를 훑어 보고 있던 아내는 화들짝 놀라고 말았는데요. 3년 전 실종된 강아지와 닮아은 강아지를 보게 된 것.


구조된 강아지는 검사 결과 15살로 추정됐고 영양실조를 앓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암까지 있어 며칠 살지 못할거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녀석은 의료 시설로 옮겨져 지내기로 했었는데 정말 놀랍게도 기적처럼 병세가 회복된 것이었습니다. 병원 직원들도 놀랬죠.


부부는 그렇게 실종된 강아지를 찾으러 갔고 주인을 만난 녀석은 꼬리를 흔들면서 반갑다며 격하게 인사를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지금은 집으로 돌아가서 3년 전과 마찬가지로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녀석이 무사히 가족들 품으로 돌아올 수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 보다 더 많은 동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보고 싶다면 애니멀플래닛 네이버TV 채널(☞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