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기막힌 타이밍이 어디 또 있을까. 타조 농장에 놀러갔다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인생 역대급 착시 사진을 건진 친구가 있습니다.
보고 또 봐도 절묘하게 찍은 사진 덕분에 보는 내내 웃음 빵 터지게 만드는데요. 이 사진의 정체 도대체 무엇인가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타조 농장에 놀러갔다가 찍은 사진이 레전드가 된 사연이 올라온 것.
하루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다가 타조 농장을 방문했을 때의 일이었죠. 여성은 자신의 친구에게 타조에 올라탄 자신의 사진을 찍어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죠. 잠시후 친구는 타조 등에 올라탄 여성의 모습을 사진 찍어줬는데요.
잠시후 친구가 찍어준 사진을 확인한 여성은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아니 글쎄, 친구가 찍어준 사진 속에 자기 얼굴이 감쪽 같이 사라지고 타조가 떡하니 차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네, 그렇습니다. 타조와 등에 올라타 있던 여성이 한몸이 된 것 마냥 사진이 찍혀 있었습니다.
타조 얼굴 뒤로 여성 얼굴이 교묘하게 가려진 탓에 타조가 긴 생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이 찍혔고 당사자인 여성은 평생 잊지 못할 레전드 사진을 남기게 됐죠.
사진을 찍어도 어떻게 찰나의 순간을 이렇게 찍을 수 있을까. 혹시 친구가 금손이었던 것은 안었을까요.
생각지 못한 사진에 누리꾼들은 "이거 완전 역대급", "보자마자 웃음 빵 터짐", "타조에게 긴 생머리 자란 줄 알았어요", "으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