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하려는 남성 얼굴 위에 올라가 자리잡고 누워서 잠든 '귀요미' 방해꾼의 정체

장영훈 기자
2024.03.20 11:23:59

애니멀플래닛요가하려고 누운 남성 얼굴에 올라가 잠든 강아지 / tiktok_@thestoicgiraffe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방해꾼이 어디 또 있을까요. 요가하기 위해 바닥에 누워 자세를 잡으려고 하는 순간 생각지 못한 방해꾼 등장으로 고장난 남성이 있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이 귀여운 방해꾼이 남성의 얼굴에 떡하니 올라가서 등 대고 누워 잠든 것이 아니겠습니까.


남성 얼굴이 너무 편안하고 좋았는지 그대로 올라가서 쿨쿨 잠든 강아지의 생각지 못한 행동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강아지 요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하는 한 틱톡 유저는 계정을 통해 강아지 침대가 되어버린 남성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죠.


애니멀플래닛순식간에 강아지한테 점령 당한 남성 / tiktok_@thestoicgiraffe


강아지 사회화를 목적으로 진행된다는 강아지 요가는 쉽게 말해 강아지들에게 둘러싸인 상태에서 요가를 하는 활동이라고 합니다.


이날 한 남성은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요가 자세를 잡으려고 하는 순간 생각지 못한 상황과 마주하게 되는데요.


남성이 매트 위에 누워 있을 때 강아지가 다가오더니 남성 얼굴 위로 올라가 누워서 잠든 것이 아니겠습니까.


강아지 모습은 마치 편안하고 안락한 침대를 만나기라도 한 것 마냥 잠들었고 남성은 강아지가 넘어지지 않도록 머리와 몸통을 손으로 지지했죠.


강아지 침대가 되어 버린 남성 모습 / tiktok_@thestoicgiraffe


한마디로 말해서 강아지가 잠에서 깰까봐 움직일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린 것. 그런 와중에 다른 강아지가 남성에게 다가와 얼굴을 핥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못 말리는 상황이 연속으로 벌어지자 남성은 당황한 듯 어쩔 줄 몰라했다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대처하실 생각이신지 궁금합니다.


요가하려고 했다가 엉겁결에 강아지들에게 둘러싸여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이 상황.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을 부여잡아야만 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뭔가요", "너무 편안하게 누워서 자고 있는데", "상냥한 거 인정", "이 조합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다른 강아지 등장에 당황한 남성 / tiktok_@thestoicgiraff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