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듬반려견교육 센터를 운영하며 많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힘쓰고 있는 '개통령' 강형욱이 내년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를 공개했습니다.
강형욱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호~~~ 이제 모양이 나오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내년 봄 경기도 남양주시에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 현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년 오픈을 목표로 분주하고 공사 중인 보듬의 새로운 교육센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강형욱은 "내년 봄이면, 새로운 센터에서 보다 쾌적하게 보호자와 반려견들을 맞이하고 수업할 수 있다는 생각에 무척 설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 오픈하는 보듬 교육센터는 지하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로 타고 올라와서 수업듣기 전에 카페에서 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실내는 어질리티를 할 수 있을 만큼 넓혔으며 비가 와도 미세먼지가 많아도, 실내에서 수업을 듣고 카페에서 쉬다 갈 수 있도록 했는데요.
강형욱은 "실내 공간만 1,000평이고 야외 운동장도 700평이 넘습니다"라며 "해외와 국내에 좋은 시설의 반려견 교육센터를 많이 다녀봤지만 이 정도 규모의 센터는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이제는 교육적으로 더 훌륭한 반려견교육센터가 되는 것에 더욱 더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도 전했는데요.
끝으로 강형욱은 "큰 규모보다 교육내용이 더 훌륭한 반려견 교육센터가 되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스스로 질문하여 보호자와 반려견이 행복해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