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리움에서 결혼식 올리는 신랑♥신부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하객의 정체

장영훈 기자
2024.03.01 01:11:45

애니멀플래닛신랑 신부 결혼식 축하해주려고 하객으로 참석한 벨루가 / imgur


결혼식에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축복해주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신랑과 신부를 축하해주는데요.


여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하객과는 거리가 멀지만, 오로지 신랑과 신부의 앞날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이 있어 화제입니다.


보자마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이 하객의 정체는 다름 아니라 바닷속에 사는 벨루가라고 하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여기 남들과 조금은 다른,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흔한 결혼식장이 아닌 아쿠아리움에서 결혼식을 올린 신랑과 신부가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신랑과 신부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는 벨루가 / imgur


실제 신랑과 신부는 미국 코네티켓주 미스틱에 위치해 있는 한 아쿠아리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아쿠아리움에는 두 사람의 앞날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로 북적거렸죠.


주인공인 두 사람은 서로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결혼 서약을 했는데요. 그때 그 순간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정말 생각지 못한 하객이 등장한 것. 아쿠아리움에 사는 벨루가가 저 멀리서 신기하다는 듯이 조심스레 다가와서는 신랑, 신부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사랑의 결실 맺은 두 사람 흐뭇하게 바라보는 벨루가 / imgur


그것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말입니다. 벨루가는 흐뭇한 눈빛으로 결혼식을 지켜보는 것 같다가도 뽀로통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한발 더 나아가 벨루가는 입맞춤을 하는 신랑과 신부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봤다는 후문입니다.


자기 일이라도 되는 것 마냥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벨루가의 반전 행보가 그저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인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이 될 듯", "벨루가 타이밍 절묘하네", "이거 완전 대박이야", "벨루가가 하객이라니 신기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