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첫날 60만명을 기록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 화제인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 '겨울왕국2' 속 주인공 엘사처럼 머리를 예쁘게 땋은 강아지 모습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주인공인 엘사처럼 하얀 털을 예쁘게 땋은 뒤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누가봐도 뒷모습은 영락없는 '겨울왕국2' 속 엘사를 떠오르게 합니다. 실제 털도 새하얗다보니 현실판 엘사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인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집 강아지도 해주자", "세상에 정말 귀엽잖아", "엘사가 돌아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5년 전인 지난 2014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후속편입니다.
국내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2'는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00만장을 넘어 110만장 돌파라는 기염을 토해내 앞으로 또 어떤 신기록을 세울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